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사조그룹, 광복절 및 추석맞이 D-30 이벤트SNS 채널로 응모하면 참치 및 추석 선물세트 증정
<사조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사조그룹(회장 주진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광복절과 추석맞이 D-3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14일 시작되는 ‘태극기 휘날리며 참치를 먹어요’ 이벤트는 광복절하면 생각나는 태극기를 통해 그날의 기억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기 위한 이벤트다.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붉은색 고추참치와 푸른색 마일드 참치의 조합으로 이뤄진 제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14일부터 21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해당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로 ‘대한독립만세’와 함께 두 가지 참치캔 제품 중 좋아하는 제품명를 등록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2명에게 참치캔(고추참치3캔+마일드참치3캔)이 선물로 제공된다.

더불어 추석맞이 D-30 이벤트도 오는 16일부터 진행 예정이다. ‘해표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는 사조그룹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에 댓글로 답변을 달아 응모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표 추석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식용유 부문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해표식용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안심팜’, 안심따개를 적용해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등으로 구성 돼 소중한 분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조그룹#광복절#참치#추석선물세트#SNS 이벤트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