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 수험생을 위해 야간반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이직을 준비하고 있거나 정년 퇴임 이후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을 위해 개설됐다.

직장인 대상 주택관리사 야간반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백점완성특강’을 제공한다. 이후 핵심이론 강의와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으며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적화된 모의고사 응시 이후 수험생은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직 및 퇴직 이후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야간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5개 지역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