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국산 제품 우수성 알리기 위해 기획

<바디프랜드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광복 74주년을 맞아 일본 브랜드 안마의자에 대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일본 브랜드 안마의자를 쓰고 있는 소비자가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8.15 보상 운동’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항일(抗日)·극일(克日)·승일(勝日) 기치로 일본 브랜드를 이겨내고 세계 시장 1위에 오른 쾌거를 기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보상판매는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에서 진행되며 보상판매 혜택은 렌탈·구매 모델에 따라 3가지로 나뉜다.

먼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함께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구매하면 815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렌탈 시에도 구매에 상응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바디프랜드의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인 ‘파라오SⅡ COOL’과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파라오Ⅱ’, ‘팬텀Ⅱ’, ‘팰리스Ⅱ’ 등을 구매하면 81만5000원을 보상 지원한다. 렌탈 시에는 보상 지원금으로 81만5000원의 백화점상품권(모바일)을 받게 된다.

월 렌탈료 10만원 미만(39개월 약정 기준)의 안마의자 ‘아제라’와 ‘엘리자베스’ 등을 구매할 경우 8.15% 할인 혜택을 받게 되고 렌탈할 경우 마지막 3회분 월 렌탈료를 면제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창립 이후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까지 5대 분야에서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오감 초격차’ 경영을 실천해왔고 그 결과 시장 선발주자였던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와 글로벌에서 1위에 올랐다”며 “이번 8.15 보상 운동 이벤트는 고객들께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일본 제품 사이의 현격한 차이를 확인하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설리번’의 2017년 기준 안마의자 시장 조사 결과 점유율 8.1%로 1위를 차지했다. 파나소닉과 이나다훼미리는 각각 7.7%와 7.2%로 2, 3위를 기록했으며 후지의료기(4.9%)는 5위까지 순위가 밀린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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