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16일 견본주택 개관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투시도. <현대건설 제공>

[한국정책신문=윤중현 기자]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견본주택의 문을 16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38 일대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과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다.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가가 결합된 주거복합단지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지하 5층 ~ 지상 24층, 25층 총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9, 84㎡ 319실 규모다. 전용면적 별로는 69㎡ 115실, 84㎡ 204실이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는 각 별개의 동으로 조성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또 2.7m의 높은 천장고와 세대개별창고, 빌트인 가전 등도 들어간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과천 일대 대규모 재건축 사업과 과천지식정보타운·GTX 등 대형 개발호재 수혜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이미 완성된 과천의 생활인프라와 우수한 교통환경 그대로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3-7번지에 마련된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의 청약일은 20~21일 양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29일~30일은 당첨자 계약이 예정돼 있다.

윤중현 기자  yj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