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우리말 쓰기/번역 부문에서 지난 2015년 7월부터 ‘5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필수 개념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이론부터 실전까지 한 권으로 대비할 수 있는 대비서로 단기간에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1주, 2주 완성 플래너를 수록해 수험생 자신의 실력에 맞는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도 포함돼 시험 전 최종 마무리 학습 및 실전 대비도 용이하다.

또 주관식 영역 고득점을 위한 집중 공략집을 특별 수록했다. ‘주관식 작성 특강’과 무료 특강 및 감점 없는 원고지 작성법, 주관식 감점 기준표, 주관식 공략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본 교재 이외에도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 및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TOPIK 교재등을 발간하며 대부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들 도서에 관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