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군무원/부사관 행정법 부문에서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4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이 교재는 군무원 시험 전문 저자의 완벽 기출 복원은 물론 상세한 기출 분석과 해설까지 수록해 오직 군무원 합격만을 위해 출간된 기출복원문제집이다.

또한 △기출복원문제편 △기출분석해설편 등으로 내용이 나누어져 있어 기출과 가장 유사하게 복원한 13개년 연도별 기출을 분석한 것으로 수험생들이 출제 경향과 패턴을 보다 쉽고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출분석해설편에서는 공무원 시험과 병행해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구성도 눈에 띈다. 해당 문제가 공무원 시험에서는 어떻게 출제되는지 차이점과 공통점까지 비교 분석한 것이다. 

아울러 뜯어 쓰는 OMR과 빠른 정답표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회독 학습과 더불어 실전감각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군무원 시험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