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6일 ‘2019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매경TEST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매경테스트 2주끝장 교재는 예스24 관련 부문에서 지난 2017년 6월부터 2018년 11월, 2019년 1월부터 4월까지, 6월부터 8월까지 ‘25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매경 테스트 교재는 출제 확률이 높은 개념과 용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경제편 핵심테마 40개와 경영편 핵심테마 39개를 추린 ‘출제우선순위 핵심 테마’를 제공해 주요 내용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교재만으로 관련 개념의 이해가 어려울 경우 저자가 직접 출연하는 특강 11개를 무료로 제공해 매경 테스트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경제 테스트 수험생을 위해 ‘꼭 풀어야 할 대표문제’를 제공한다.

최신 기출 문제와 유사한 대표문제로 매경 테스트의 출제 유형과 경향을 파악하도록 했다. 해설은 3단계로 구성, 대표개념 키워드, 해설, 오답 피하기로 이어지는 해설 과정을 통해 매경 테스트 수험생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의 현재 실력과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에 매경 테스트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