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LG생건 숨37° 안티에이징 '플레르' 라인 출시급속도 노화 진행되는 30~40대 동아시아 여성 위한 제품
<LG생건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대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의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간직한 난초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TM)를 더해 완성했다. 

자연 원료에서 찾은 효모 추출물 퓨리티 펌TM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각질 개선 촉진 시스템이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핵심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탄력 있게 밀착된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밖에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행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