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투썸플레이스, T멤버십 '오리지널 팥빙수' 30% 할인'티데이(T day) 내맘대로 혜택' 프로모션…월 1회 혜택 제공
<투썸플레이스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투썸플레이스(대표 이영상)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SK텔레콤의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티데이(T day) 내맘대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멤버십 회원이 티데이(T day) 내맘대로 혜택을 적용 시 ‘오리지널 팥빙수’를 30% 할인된 가격인 7350원에 즐길 수 있다. 

주문 시 T멤버십 실물 카드나 모바일 앱을 제시하면 행사 기간 중 회원당 월 1회, 1개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7월에 동일한 혜택을 받았어도 8월에 재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팥빙수는 시원한 우유 얼음에 국내산 통단팥과 콩고물을 얹고 쫄깃한 인절미를 올린 메뉴로, 매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 7월 투썸 빙수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8월에도 이와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며 “빙수의 계절인 8월 투썸플레이스의 시원한 빙수로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멤버십#오리지널 팥빙수#투썸플레이스#티데이#SK텔레콤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