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코트 신상품 20% 할인가에 판매…'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 검색 이벤트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엠비오(MVIO)와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MUSINSA)가 손잡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엠비오’는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무신사와 SSF샵은 오는 18일까지 엠비오의 올 가을겨울 시즌 코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판매한다. 배송은 30일부터 결제 완료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판매 대상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싱글 코트, 울 혼방 헤링본 더블 코트, 울 혼방 체크 발마칸 코트 등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핏,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27만9000~31만9000원이며 사전 구매 시 22만3200~25만5200원이다.

엠비오는 코트 사전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 서프라이즈 혜택도 줄 예정이다. 또 엠비오와 무신사는 랜덤 쿠폰 지급 및 한정 수량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를 검색 후 얻은 힌트를 참고해 무신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최대 80% 할인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동시간 엠비오의 티셔츠와 슬랙스 일부 상품 대상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지성민 엠비오 팀장은 “엠비오는 밀레니얼 남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무신사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들이 엠비오의 간결하고 실용적인 상품들을 경험하고 엠비오가 추구하는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