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예산캠퍼스 투어로 '카나브' 신뢰도 제고 및 브랜드이미지 향상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카나브 아카데미’에 참석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4개국 순환기계 주요 처방의들과 보령제약, 쥴릭파마 관계자들이 보령제약 예산캠퍼스를 방문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보령제약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보령제약(대표 안재현·이삼수)은 쥴릭파마와 함께 지난 26일부터 이틀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순환기계 주요 처방의 45명을 초청해 ‘카나브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스마트팩토리인 보령 예산캠퍼스 투어를 통해 이곳에서 생산되는 카나브 신뢰도를 제고하고, 카나브 임상데이터 및 한국을 비롯한 각 국의 실 처방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2017년 1월부터 동남아시아 주요 5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주요심장내과 전문의 6명으로 구성된 자문단 미팅과 2017년 아시아태평양 심장학회(APSC)에서 심포지엄을 진행하는 등 카나브의 성공적인 시장안착을 위한 준비를 착실히 진행해왔다. 

현재 카나브는 △싱가포르(2018년7월) △말레이시아(2018년8월) △필리핀(2019년4월) △태국 (2019년6월) 4개국에서 처방이 이뤄지고 있다. 

이삼수 보령제약 사장은 “의약품 처방의 시작은 제품의 신뢰도와 우수한 임상데이터”라며 “앞으로도 쥴릭파마와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와 우수한 임상데이터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 진행해 동남아시장에서의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남아에서는 카나브플러스 및 듀카브 발매허가가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멕시코에서 듀카브가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상반기에는 과테말라, 도미니카공화국 등의 중앙아메리카 국가에서 카나브가 발매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카나브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